한마디만 합니다. KT에 다음은 없습니다.
일단 iPhone때문에 2년 사용은 하지만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KT서비스신규로 하지말라고, 다른 서비스 이용하게 할 겁니다. 물론 우리 가족도 마찬가지고요!
만년 2등이라고 놀리는데 잘해서 2등이 아닙니다. 꼴찌에서 두번째지!
고객이 멍청해서 금방 잊어버릴 것 같아요? 아이폰을 위해 3년을 기다린 사람들입니다.
2년뒤 혹은 1년뒤에라도 좀 멍청했던 SK에서 나오면 바로 돌아갈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화를 내는 것은 그것을 처리하는 과정이 너무나 잘 못되어서 입니다. 7살난 딸아이에게 꾸중할 때 하는 말입니다. 울지 말고 말해라!, 약속 잘 지켜라!, 거짓말 하지 마라! 말을 알아들을 때부터 지금까지 이 세가지만 어기지 않으면 뭐라하지도 않습니다.
KT는 세살짜리도 지키는 저런 것도 못지키는 것 때문에 고객들이 화가 나 있습니다.
이번 건 빨리 솔직하게 사과하고 잘 처리하세요. 어제 무한도전 보셨지요?
사과는 형태가 중요한게 아니라 진심이 중요합니다. 정말 진심으로 사과하세요!
11월 29 2009
KT에게 조언을…
한마디만 합니다. KT에 다음은 없습니다.
일단 iPhone때문에 2년 사용은 하지만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KT서비스신규로 하지말라고, 다른 서비스 이용하게 할 겁니다. 물론 우리 가족도 마찬가지고요!
만년 2등이라고 놀리는데 잘해서 2등이 아닙니다. 꼴찌에서 두번째지!
고객이 멍청해서 금방 잊어버릴 것 같아요? 아이폰을 위해 3년을 기다린 사람들입니다.
2년뒤 혹은 1년뒤에라도 좀 멍청했던 SK에서 나오면 바로 돌아갈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화를 내는 것은 그것을 처리하는 과정이 너무나 잘 못되어서 입니다. 7살난 딸아이에게 꾸중할 때 하는 말입니다. 울지 말고 말해라!, 약속 잘 지켜라!, 거짓말 하지 마라! 말을 알아들을 때부터 지금까지 이 세가지만 어기지 않으면 뭐라하지도 않습니다.
KT는 세살짜리도 지키는 저런 것도 못지키는 것 때문에 고객들이 화가 나 있습니다.
이번 건 빨리 솔직하게 사과하고 잘 처리하세요. 어제 무한도전 보셨지요?
사과는 형태가 중요한게 아니라 진심이 중요합니다. 정말 진심으로 사과하세요!
By vinipapa • 수다떨기 • 0